더 좋고 안전한 토양 만들기

볼티모어, 메릴랜드 — 도시 농업은 도심의 가족이 더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커뮤니티 가든은 또한 사람들이 운동을 하고 이웃을 하나로 모으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한 가지 큰 문제가 있습니다. 많은 도시의 토양에는 높은 수준의 납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 독성 중금속은 뇌와 신경계에 해를 끼치며 특히 어린이들에게 건강 문제를 일으킵니다. 그러나 과학자들은 더 안전한 토양을 건설하는 데 어느 정도 성공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예, 구축합니다.

Sara Perl Egendorf는 뉴욕 시립 대학교 브루클린 대학과 뉴욕 시(NYC) 도시 토양 연구소의 토양 과학자입니다. 그녀와 그녀의 팀은 시장실 및 도시 공원 부서와 협력하여 일부 지역 토양을 수리했습니다.

그들은 건축 현장에서 파낸 퇴적물을 모으는 것부터 시작했습니다. 빙하는 마지막 빙하기 말기에 지역 전체에 이 퇴적물을 남겼습니다. 그것은 더러운 눈 더미가 녹을 때 일어나는 일과 비슷했습니다. 단지 훨씬 더 컸을 뿐입니다. 식물은 빙하 퇴적물에서 자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식물이 질소와 인과 같은 필수 영양소를 얻기는 어렵습니다. 그래서 Egendorf 팀은 퇴비를 추가했습니다. 그것은 주로 영양분이 풍부한 부패한 식물 재료입니다. 그것은 뉴욕 브루클린의 Gowanus Canal Conservancy에서 나왔습니다.

Egendorf는 건축 현장의 퇴비와 퇴적물 모두 “폐기물로 유입되는 물질”이라고 말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들을 매립지에서 전환했습니다.” 그들은 이제 토양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팀은 침전물과 퇴비의 다양한 조합을 테스트했습니다. 하나의 혼합물은 50-50으로 동일하게 혼합되었습니다. 다른 하나는 두 부분의 퇴적물에 한 부분의 퇴비를 추가했습니다. 또 다른 혼합물은 퇴비 한 부분과 침전물 네 부분을 사용했습니다.

팀 구성원은 두 곳의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각 토양 혼합물에 대해 높은 정원 침대(정상 토양 위에 지어진 것)를 준비했습니다. 각 정원에는 지역 상점의 표토로 채워진 화단도 있었습니다. 연구원들은 각 모판에 바질, 케일, 가지, 양파, 고추, 토마토를 심었습니다.
첫해에 50-50 혼합은 상점에서 구입한 표토보다 더 많은 작물을 생산했습니다. 과학자들은 납과 기타 금속에 대해 작물을 테스트하기 위해 여전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첫 번째 수확에 대한 가장 초기의 실험실 결과는 농산물이 먹어도 안전하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작물 테스트는 “Egendorf 작업의 진정한 강점”이라고 Dan Brabander는 말합니다. 매사추세츠에 있는 Wellesley College의 지구과학자인 그는 지질학, 화학, 건강 및 환경을 다룹니다.

Brabander는 또한 New York City 그룹이 통제된 테스트를 실행했다는 사실을 좋아합니다. 동일한 조건에서 작물을 나란히 재배함으로써 연구원들은 토양 유형 이외의 다른 것이 결과에 영향을 미쳤다는 것을 대체로 배제할 수 있었습니다.

더 안전한 토양 만들기
Brabander와 그의 동료들은 또한 도시 정원에서 납으로 인한 위험을 줄이는 방법을 연구합니다. 그의 프로젝트 중 하나는 퇴비가 매사추세츠주 보스턴 근처의 커뮤니티 정원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살펴봤습니다.

고등학생들은 매사추세츠주 링컨의 The Food Project와 협력하여 높은 정원 화단을 만들었습니다. 처음에 정원사는 퇴비로 침대를 채웠습니다. 그러나 몇 년에 걸쳐 이웃 토양이 침전되거나 침대에 혼합되었습니다.

Massachusetts 그룹은 침대 토양의 미세 입자를 조사했습니다. Wellsley College의 Rosalie Sharp는 “사람들이 접촉할 가능성이 더 높은” 먼지 조각이라고 설명합니다. 그들은 공중으로 날아갈 수 있습니다. 그 비트는 또한 손에 붙을 수 있습니다.

테스트 결과 이러한 매우 미세한 입자는 아마도 이웃 토양에서 나온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주로 퇴비에서 나오는 비슷한 크기의 입자보다 10배 더 많은 납을 함유하고 있었습니다!

팀은 또한 토양에서 다양한 형태의 납을 테스트했습니다. 일부 유형은 작물에 흡수될 가능성이 적고 식물의 일부로 섭취하면 덜 해로울 수 있습니다.

조사에 따르면 리드의 유형은 장소에 따라 매우 다양했습니다. 한 가지 이유는 어떻게 납이 토양에 묻히게 되었는지에 있다고 Sharp와 Brabander는 말합니다. 어떤 곳에서는 대부분의 납이 금속이 포함된 오래된 집 페인트에서 나왔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른 지역의 토양에는 (1970년대 정도까지) 유연 휘발유를 태운 자동차의 배출물 잔류물이 더 많았습니다. 유기체는 종종 오래된 페인트의 납보다 휘발유의 납을 더 쉽게 흡수합니다.
Sharp와 Brabander는 토양 자체의 화학적 성질 또한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예를 들어, 탄소 함유 화합물의 농도가 높으면 납이 덜 위험할 수 있습니다. 다른 요인도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더 산성인 토양은 토양에서 납을 침출할 수 있습니다.

Egendorf는 매사추세츠 그룹이 퇴비와 지역 토양 모두에서 미세 입자를 테스트했다는 사실을 좋아합니다. “이러한 자료 간의 차이점을 문서화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녀는 또한 그룹이 다양한 형태의 납의 영향을 조사하는 방식을 좋아합니다. 이 작업은 퇴비의 화학적 구성이 어떻게 토양을 더 안전하게 만들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납 테스트
매사추세츠 팀의 다른 작업에서는 휴대용 장비를 사용하여 신속한 현장 토양 샘플링을 수행합니다. 한 라운드의 테스트에서 그룹은 대부분의 지점에서 납 수치가 400ppm 미만임을 발견했습니다. 미국 환경 보호국은 이를 허용 가능한 금액으로 간주합니다.

그러나 일부 토양 “열점”은 최대 700ppm의 납 수치를 보였습니다. “따라서 정원의 한 지점에서 테스트하는 것이 반드시 전체 정원에 대한 [좋은 측정기]를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라고 Sharp는 말합니다. 결국 휴대용 테스트 결과는 납 위험을 줄이기 위해 추가 퇴비 또는 기타 처리가 필요한 위치를 정확히 찾아낼 수 있습니다. 테스트는 또한 금속을 먹을 수 있는 부분으로 흡수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작물을 심을 위치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룹은 11월 2일과 4일에 이곳에서 열린 미국 지질학회 연례 회의에서 연구 결과를 공유했습니다. 두 그룹 모두 연구를 계속할 것입니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토양을 만들고 기존 토양에 퇴비를 추가하는 것 모두 유망한 아이디어처럼 보입니다. 어느 시점에서 접근 방식이 함께 작동할 수도 있다고 과학자들은 말합니다.

Brabander는 “Sara의 작업에서 정말 흥미롭다고 생각하고 우리 작업은 도시 내에 이미 존재하는 재료를 활용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이러한 재활용은 도심의 가족이 더 안전하고 건강한 음식을 즐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