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최초의 정착민은 130,000년 전에 도착했을 수 있습니다.

놀랍게도 고대 석기 도구와 동물 뼈가 캘리포니아의 한 장소에서 발견되었습니다. 발견자들이 맞다면, 이것들은 130,700년 전에 아메리카 대륙에 인간이나 일부 조상 종의 존재를 가리키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연구에서 제시한 것보다 무려 10만년이나 앞선 것이다.

새로운 인공물은 Cerutti Mastodon 사이트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지금의 샌디에이고 근처입니다. 과학자들은 4월 26일 Nature에 온라인으로 이러한 뼈와 도구를 설명했습니다.

유물에 대한 그들의 새로운 날짜는 소동을 일으켰습니다. 실제로 많은 과학자들은 아직 그러한 날짜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새로운 평가는 고고학자 Steven Holen과 고생물학자 Thomas Deméré가 이끄는 연구팀에서 나온 것입니다. Holen은 S.D. Hot Springs에 있는 미국 구석기 연구 센터에서 근무합니다. 그의 동료는 샌디에이고 자연사 박물관에서 일합니다.

연구자들은 약 130,000년 전에는 기후가 비교적 따뜻하고 습했다고 말합니다. 그것은 북동 아시아와 현재 알래스카 사이의 육지 연결을 침수시켰을 것입니다. 따라서 북미로 이주한 고대인들은 카누나 기타 선박을 타고 대륙에 도달했음에 틀림없다고 그들은 말합니다. 그러면 이 사람들은 태평양 연안을 여행할 수 있었습니다.

남부 캘리포니아의 마스토돈 뼈 파괴자 후보에는 네안데르탈인, 데니소바인, 호모 에렉투스가 포함됩니다. 모두 약 130,000년 전에 동북 아시아에 살았던 호미니드입니다. 가능성이 적은 가능성은 우리 종인 호모 사피엔스라고 홀렌은 말합니다. 진정한 인간이 80,000년에서 120,000년 전에 중국 남부에 도달했다는 증거가 없기 때문에 그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현재 Cerutti Mastodon 사이트에 거주하는 도구 사용자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 사람들의 화석은 거기에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어떤 호모 종이 Cerutti Mastodon 사이트에 도달했는지는 아마도 영양가 있는 골수를 얻기 위해 거대한 짐승의 뼈를 부수었을 것입니다. 나중에 과학자들은 이 사람들이 동물의 사지 조각을 도구로 바꾸었을 가능성이 있다고 의심합니다. Hominids는 아마도 마스토돈 시체를 청소했을 것이라고 과학자들은 지적합니다. 결국 그들은 동물의 뼈에 석기 도구로 긁힌 자국이나 잘린 자국이 보이지 않았다고 덧붙입니다. 이 사람들이 동물을 도살했다면 그 자국이 남았을 것입니다.

회의론자 무게

연구자들은 인간이 20,000년 전에 아메리카 대륙에 도달했는지 여부에 대해 이미 동의하지 않으므로 새로운 보고서가 논란이 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실제로 비평가들은 새로운 주장에 재빨리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마스토돈 유적지의 발굴은 1992년과 1993년에 이루어졌습니다. 이것은 건설 프로젝트 중에 사이트가 부분적으로 노출된 후였습니다. 굴착기 및 기타 중장비는 마스토돈 뼈에 동일한 손상을 일으킬 수 있으며, 이는 새 보고서에서 고대 호모 종에 기인한다고 Gary Haynes는 지적합니다. 그는 리노에 있는 네바다 대학의 고고학자입니다.

 

고대 남부 캘리포니아 풍경에는 개울도 포함되었을 수 있습니다. 이들은 별도의 지역에서 부러진 마스토돈 뼈와 큰 돌을 씻을 수 있습니다. Vance Holliday는 그것들이 결국 발굴된 지점에서 단순히 수집되었을 수도 있다고 말합니다. 고고학자이기도 한 그는 투산에 있는 애리조나 대학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인류는 현장에서 발견된 돌을 뼈를 부러뜨리기 위해 사용했을 것이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러나 새로운 연구는 다른 설명을 배제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뼈는 뼈가 시작된 위치에서 동물에 의해 짓밟히는 고통을 겪었을 수 있습니다. Holliday는 “130,000년 전에 태평양 이쪽에서 [호미니드]에 대한 사례를 만드는 것은 매우 힘든 일입니다.”라고 주장합니다. “그리고 이 사이트는 성공하지 못합니다.”

Michael Waters는 College Station에 있는 Texas A&M University의 고고학자입니다. 그는 마스토돈 현장의 어떤 것도 석기 도구로 명확하게 적합하지 않다고 주장합니다. 실제로 그는 오늘날 아메리카 원주민의 조상인 아메리카 대륙에 처음으로 도달한 사람들이 약 25,000년 전에 도착했음을 나타내는 증가하는 유전적 증거가 있다고 덧붙입니다.

그러나 새로운 연구의 저자들은 그러한 확실성이 보장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공동 저자인 Richard Fullagar는 초기 미국인에 대해 “증거는 논쟁의 여지가 없다”고 주장합니다. 그는 울런공 대학에서 호주에서 일합니다. 덴버에 있는 미국 지질 조사국의 팀원인 James Paces는 마스토돈 뼈 조각에서 천연 우라늄과 그 붕괴 생성물을 측정했습니다. Fullagar는 이러한 데이터를 통해 그의 팀이 연령을 추정할 수 있었다고 설명합니다.

그들이 찾은 것

샌디에이고 현장의 퇴적층에는 마스토돈의 팔다리 뼈 조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부 뼈의 끝이 부러졌습니다. 맛있는 골수를 제거하기 위해 그렇게 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뼈는 두 개의 클러스터에 놓여 있습니다. 한 세트는 두 개의 큰 돌 근처에 있었습니다. 다른 뼈 덩어리는 세 개의 큰 돌 주위에 펼쳐져 있습니다. 이 암석 덩어리는 직경이 10~30센티미터(4~12인치)였습니다.

Holen의 팀은 나뭇가지에 묶인 돌을 사용하여 큰 바위에 놓인 코끼리 뼈를 부수었습니다. 그들은 고대 사람들이 했던 일을 흉내내려고 했습니다. 망치로 사용된 테스트 스톤의 손상은 마스토돈 사이트에서 발견된 세 개의 스톤과 유사했습니다. 연구원들은 그 오래된 돌들이 마스토돈 뼈를 부수는 데 사용되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또한 사이트에는 어금니와 엄니가있었습니다. 이 구멍 자국은 큰 돌에 의해 반복적으로 타격을 받아 남을 수 있다고 팀은 말합니다.

건설 기계는 큰 뼈에 뚜렷한 손상을 일으킵니다. 그리고 그러한 패턴은 마스토돈 잔해에서는 볼 수 없다고 홀렌은 말합니다. 게다가 뼈와 돌은 땅을 파는 장비에 의해 원래 노출된 지역보다 약 3미터(10피트) 아래에 있었습니다.

홀렌의 그룹은 또한 마스토돈 유적지에서 발견된 퇴적물이 다른 곳에서 동물의 뼈와 돌을 씻은 흔적이 보이지 않는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동물이 짓밟거나 갉아먹는 것이 보이는 유형의 뼈 손상을 남겼을 가능성이 낮다고 말합니다.

예루살렘 히브리 대학의 Erella Hovers는 조심스럽게 긍정적인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누가 마스토돈을 박살냈는지에 대한 불확실성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태평양 연안에 오래 전에 남아있는 표본이 호모 종에 의해 부서졌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말했습니다. Hovers는 석기 시대 인류가 “지금은 그리 새롭지 않은 신세계로 보이는 것”에 도달했을 수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그녀는 Nature의 같은 호에서 자신의 견해를 공유했습니다.